모바일게임/던전앤파이터(M)

[던파M] 에픽 초돌 어디다 쓸까? 6/30까지

어플읽는남자 2022. 5. 6.
반응형

무기 옮기기 전에 주의사항

1. 현재 많은 유저들의 선호도를 기준으로 정리한 것이지만, 어떤 것이 더 좋다고 판단하는 것은 개인의 자유입니다.

    따라서, 선택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옵션까지 첨부)

2. 에픽 초월의 돌은 6월 30일까지 이므로 급한게 아니라면 모험단 창고에 보유하고 지옥파티를 꾸준히 돌아줍니다.

3. 에픽 초월의 돌로 옮기는 무기는 마법봉인 및 품질은 유지되나, 강화단계, 강화포인트, 마법부여는 사라지므로 유의한다.

4. 에픽 초월의 돌 사용기준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겠네요

  • 본캐 - 자에픽 없는 본캐에 에픽 무기를 옮긴다.(유니크 업그레이드 무기인 진 무기가 최종에픽인 경우는 부캐에 양보한다.)
  • 부캐 - 에픽무기가 아닌 진 업그레이드 무기로도 현기준 최종 컨텐츠인 레이드를 갈 수 있는 캐릭터면 다른 부캐에 양보한다.
  • 6월 30일이전 신규캐릭 출시가 된다면, 신규캐릭 부캐에게 자에픽 옮기는 시나리오도 준비해본다.

5. 참고로 유물조각(결투장 또는 길드 상점에서 구매가능)이 있고 부캐가 많으신분들은 유물 장비 강화를 통해 에픽 장비 계승하는 것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방법이다.

(유물 장비를 제작하면 최초 1회는 모험단 금고 이동이 가능하므로, 부캐에 라이언코크스+금전을 이용하여 강화하여 모험단 금고로 옮긴다.)

예를 들면,

부캐 1 - 20제 유물 무기를 만들고, 라이언코크스 + 금전 이용하여 강화, 다 소모 후 모험단금고 보관

부캐 2 - 30제 유물 무기를 만들고, 라이언코크스 + 금전 이용하여 강화, 다 소모 후 모험단금고 보관

부캐 3 - 40제 유물 무기를 만들고, 라이언코크스 + 금전 이용하여 강화, 다 소모 후 모험단금고 보관

부캐 4 - 마지막 50제 유물 무기를 만들고, 라이언코크스 + 금전 이용하여 강화, 다 소모 후 모험단금고 보관

본캐 - 강화가 완료된 유물 무기를 모험단 금고에서 꺼낸 뒤, 강화 후 에픽장비에 계승한다.

 

(1) 귀검사

(2) 거너

(3) 격투가

(4) 마법사

(5) 프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