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팔월드

[팔월드] PART1 - 맛보기

어플읽는남자 2024.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핫한 게임 팰월드(팔월드)를 저도 한번해봤습니다.

일단 월드를 생성하고

캐릭터는 역시 흰머리 할배죠

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약간 요런느낌 어디서 많이 본거 같죠? 그 신으로 끝나는 그 게임

이런 워프도 뭐가 생각나죠? 저도 그렇네요

상단에 튜토리얼 시키는대로 해봅니다.

사실 이게임은 하기전부터 포켓몬이라고 했으니, 일단 잡아봤어요

옵션에 보니까 사망후 리스폰이 있네요

요고 잘 사용하면, 초반 워프 잘 찍을 수 있겠는데요

역시 죽고나면, 8곳에서 부활 가능하네요

그렇담 이런게임은 워프부터 찍어야죠

(죽을 때 아무템이나 들고 죽으면 지도에 X표시가 되네요 .. 오호 이런식으로 어디 들렀는지 확인 가능하겠네요

길에 떨어져 있는 목재나 돌 하나만 줍고 사망후 리스폰 하면 되겠네요)

어떤 곳은 바로앞에 워프가 없고 저 멀리 뻘건게 보이긴 하네요 이건 포기

자세좋고.. 캐릭터한테 미안한데,, 좀만 참자..

다른 곳은 살짝 숨겨져 있네요

플로리다노 조금만 기다려라 잡아줄게 ㅎㅎ

포켓몬 볼 아니.. 팰 스피어가 필드에 떨어져 있길래 닭 한번 잡아봤습니다.

생존게임의 필수요소는 일단 입는거, 먹는거, 자는거 아니겄습니까

그럼 모닥불, 침대, 입는건 없네?(일단보류)

그리고 딱봐도 돌이랑 목재로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니까 도끼랑 곡괭이부터 만들어야겠네요

펠상자가 일종의 거점이네요

요건 자원이 많은 곳에 지어야 겠네요

오케이 이렇게 플레이해봤습니다.

오픈월드 대망의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이미 많은 꿀팁들이 방출되고 있습니다. 저 또한 꿀팁과 함께 이세계 생활을 보여드리도록 하죠

 

반응형

'PC게임 > 팔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월드] Part6 - 수작업  (0) 2024.02.18
[팔월드] Part5 - 채굴  (0) 2024.02.15
[팔월드] Part4 - 관개  (1) 2024.02.14
[팔월드] Part3 - 불피우기  (1) 2024.02.13
[팔월드] PART2 - 탈 것 그리고 날 것.  (2) 2024.02.06

댓글